일동제약의 ‘아로나민’은 피로회복제의 대명사다. 비타민B군을 중심으로 각각의 콘셉트에 따라 비타민·미네랄 등 각종 영양소를 적절히 배분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수요에 부응하고 있다. 체내 흡수가 잘되고 혈중 지속시간이 긴 활성비타민 B1·B2·B6·B12는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대사, 신경의 작용·유지 등에 관여해 육체피로와 체력저하를 개선하고 신경통·근육통, 어깨·목 결림 등을 완화한다.
‘아로나민 골드’는 활성비타민 B1·B2·B6·B12를 비롯해 비타민C·E가 근육·신경에 쌓인 피로물질을 분해, 피로를 풀어주고 활력을 높여준다.
‘아로나민 씨플러스’는 활성비타민B1에 각종 질병·노화를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비타민C·E, 셀레늄·아연 등 항산화 성분을 보강했다. 기미·주근깨 등 피부의 색소침착을 완화해 피부 건강도 챙길 수 있다. 코피·잇몸출혈 예방 효과도 있다.
‘아로나민 실버프리미엄’은 장노년층을 위한 종합 활성비타민제. 활성비타민B1, 비타민A·C·D·E는 물론 장노년층에 부족하기 쉬운 칼슘·마그네슘·아연·철·셀레늄·비오틴 등 미네랄, 항산화 성분, 우르소데옥시콜산(UDCA) 등을 넣어 피로 회복, 노화 억제, 뼈·관절 건강에 좋다.
‘아로나민 이맥스플러스’는 활성비타민B1 등 비타민B군 7종과 비타민E, 감마오리자놀 등을 함유해 신경·근육·관절통, 구내염·구순염, 눈의 피로, 피부염, 말초혈행장애, 갱년기 어깨·목 결림, 수족냉증, 손발 저림 등 완화에 도움을 준다.
‘아로나민 아이’는 활성비타민B군, 항산화 성분에 아연·비타민A를 보강한 눈 영양제. 눈 근육 피로를 풀어주고 건조감도 완화한다.
/임웅재기자 jaelim@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