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블랙핑크, 컴백 티저 포스터 공개…4인 4색 파격 변신 눈길

제니, 지수, 리사, 로제(왼쪽부터 시계방향) 컴백 티저 포스터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블랙핑크의 신비로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4인 4색 파격 변신이 담긴 컴백 티저 포스터가 첫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전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의 컴백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 블랙핑크 네 멤버는 각각 강렬하게 바뀐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으로 힙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붉은 눈 밑 메이크업에 젖은 제니는 섹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풍겼다. 또한 얼굴 양옆으로 자연스럽게 흐르는 애쉬블론드 헤어 컬러와 뒤로 떨어지는 블랙 포니테일 스타일이 그의 성숙함을 더했다.

청순미인의 대명사 지수는 오히려 흑발이 눈에 띈다. 리본으로 고정한 반 묶음 헤어 스타일의 그는 휘날리듯 얼굴을 감싼 긴 머리카락 사이로 도도한 눈빛을 뿜어냈다. 마치 반전이 도사린 긴장감까지 느껴진다.

리사 역시 예사롭지 않은 자태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화이트 베이스 의상과 상반되는 레드 헤어 컬러가 뜨거운 생기를 불어넣으며 리사 특유의 걸크러시를 완성,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훔쳤다.

얼굴을 거의 가린 마지막 주인공이 로제라는 것은 앞선 멤버들을 통해 알 수 있다. 그동안 ‘금발여신’이라는 애칭을 가진 로제는 이번엔 오묘한 애쉬블루톤 헤어 컬러로 변화를 시도, 화려한 등장을 예고했다.



블랙핑크는 오는 26일 선공개 타이틀곡을 들고 컴백한다. 이후 7~8월께 특별한 형태의 두 번째 신곡과 9월 첫 정규앨범 발표를 예고했다.

블랙핑크는 지난달 28일 발표된 팝스타 레이디 가가와의 협업곡 ‘사워 캔디(Sour Candy)’로 글로벌 차트를 호령하며 자신들의 파급력을 증명했다.

한국어 가사가 포함된 곡이자 뮤직비디오가 없는 이 노래는 공개 직후 아이튠즈 전 세계 57개 지역 1위, 글로벌 유튜브 송 톱 100 1위를 달성했다.

또한 세계 양대 팝 차트인 미국 ‘빌보드 핫100’과 영국 ‘오피셜 차트 싱글 톱40’에서 각각 33위와 17위로 첫 진입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는 블랙핑크가 세운 K팝 걸그룹 최초·최고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