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펜타곤, 컴백 트레일러 공개…후이 내레이션 궁금증 증폭

펜타곤 /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펜타곤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분위기 예열에 나섰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5일 펜타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트레일러 ‘킵 어스 바이 유어 사이드(KEEP US BY YOUR SIDE)’를 공개했다.

모노톤의 영상미가 돋보이는 트레일러 영상에는 리더 후이를 시작으로 각 멤버들이 순차적으로 등장해 카메라와 강렬한 눈 맞춤을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새까만 밤하늘에 반짝이던 별빛 / 새하얀 꽃처럼 아름답게 수놓였던 마음들 / 모든 이야기가 아름답고 빛날 순 없겠지만 / 좋아하는 날들이 있어 여전히 안녕한 우리의 시간 / 다른 곳에 있어도 기쁨, 슬픔, 아픔, 행복을 나눌 수 있어 / 여전히 이곳에서 / 같이 있어 우린”이라는 후이의 내레이션이 함께 삽입되어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펜타곤은 지난 2월 발매한 정규 1집 ‘유니버스 : 더 블랙 홀(UNIVERSE : THE BLACK HALL)’이후 약 8개월 만에 신보를 발표한다.

멤버 옌안의 복귀를 알리는 스포일러 영상 ‘아이브 빈 키핑 언 아이 온 유(I’VE BEEN KEEPING AN EYE ON YOU)‘에 이어 그간 꺼내놓지 못했던 진솔한 이야기들을 담은 인터뷰 필름 ’리 펜타곤(RE: PENTAGON)‘ 그리고 컴백 트레일러 ’킵 어스 바이 유어 사이드‘까지 다채로운 컴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매 앨범마다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자체제작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펜타곤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 앞에 나설지 이목이 집중된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펜타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