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탈모샴푸 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TS써니애견샴푸’가 ‘2020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20 히트상품 대상’은 지난 한 해 동안에 뛰어난 기술력과 아이디어로 시장을 석권, 소비자들 사이에 큰 사랑을 받은 상품을 부문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한 후 시상하고 있다.
특히, 이번 ‘TS써니애견샴푸’의 수상은 3년 연속 탈모케어 부문에서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한 ‘TS샴푸’에 이은 것이라 의미가 더욱 크다고 할 수 있다.
‘TS써니애견샴푸’는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의 실제 반려견인 써니(포메라니안)에게 직접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제품이다.
코코넛에서 유래한 착한 세정 성분이 함유되어 반려견의 피부 건강과 모질 건강에 도움을 주며 동물용의약외품으로 신고를 완료하였다. 일명 ‘국민 애견샴푸’로 불리는 ‘TS써니애견샴푸’는 약산성 제품으로 실리콘, 인공색소 등 걱정 성분 15가지를 배제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샴푸 후 별도로 린스를 할 필요가 없는 올인원 제품으로 콜라겐, 아르기닌 성분을 함유하여 사용 시 반려견의 윤기 있는 모질 관리를 도와준다. 또한 부드러운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포근함을 선사하며 모든 견종에 사용 가능하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TS써니애견샴푸’가 ‘2020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하여 “반려동물은 이제 더 이상 단순한 동물이 아닌 더불어 살아가는 존재이다. 우리가 ‘TS샴푸’로 두피와 모발을 관리하듯 반려동물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애견샴푸로 케어하길 바라는 마음에 선보인 제품이 바로 ‘TS써니애견샴푸’이다. 신뢰의 기업인 TS트릴리온이 좋은 성분을 아낌없이 담아 만든 프리미엄 애견샴푸인 만큼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하였다.
한편, 국민샴푸 ‘TS샴푸’는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다. ‘TS샴푸’에 이어 선보인 ‘TS마스크’는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고품질 마스크로 100% 국내 생산 제품이다.
TS트릴리온은 국내 탈모샴푸 시장을 리드하는 ‘TS샴푸’를 필두로 마스크,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을 굳건히 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