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8일), 제 93회 전산세무회계 시험이 개최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산세무회계는 시험 종료 후 빠른 합격예측이 가능한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선보인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풀서비스는 시험 전 막판 정리를 위한 족집게 200제와 해설특강과 시험 후 부분점수 Q&A를 통한 합격예측 및 기출문제해설 등의 서비스로 구성됐다.
먼저, 시험 전 ‘족집게 200제’는 에듀윌 학습콘텐츠 연구진의 철저한 난이도 및 적합성 점검을 거친 자료집으로 현직 세무사 교수진이 기출문제를 분석해 시험에 나오는 유형만을 엄선한 문제로 구성했다. 또한, 실제 수험생이 풀어본 중요하나, 자주 오답되는 문제들을 선정해 시험 전 막판 정리에 탁월하도록 구성했다.
또한, 시험 후 빠른 합격예측을 원하는 수험생을 위해 △부분점수 Q&A △해설특강 등을 마련한 것. 해당 풀서비스는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준비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부분점수 Q&A 서비스란 부분점수를 받을 수 있을지 없을지 에듀윌 교수진이 직접 답변해주는 서비스로 오늘 12시30분부터 12월5일 23시59분까지 질문을 올릴 수 있다. 아울러, 에듀윌 전산세무회계는 기출문제 및 출제경향 분석으로 합격을 예측할 수 있도록 93회 이론 기출 해설 특강도 마련했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관계자는 “93회 시험대비 합격완성 서비스 시험 후 합격을 즉시 예측할 수 있으며, 기출문제해설과 부분점수 Q&A를 통해 합격을 예측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2020년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전산세무회계 교육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에듀윌 전산세무회계인 만큼 수험생들이 시험에서 최대한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전산세무회계 93회 시험대비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