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국제인물·화제
"무릎에 딴여자가···" 추자현 남편 우효광, 中서 불륜설

中 현지매체, 문제 영상도 함께 공개

中 네티즌들 "이번이 처음 아니다" 분노

소속사측 "가족들도 아는 감독과 지인들"

배우 추자현(왼쪽)과 남편 우효광. /연합뉴스




한때 ‘우서방’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추자현의 남편 우효광이 중국에서 다른 여성을 무릎에 앉힌 모습이 공개돼 불륜 의혹에 휩싸였다.

15일 중국 매체 소후연예에 따르면 우효광이 최근 술자리를 가진 후 돌아가는 차 안에서 한 여성을 자신의 무릎 위에 앉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매체는 관련 영상도 함께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우효광 무릎 위에 앉은 여성은 자연스럽게 스마트폰을 하며 미소를 지었다. 이후 바로 차가 떠났다.

영상이 공개되자 중국 네티즌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저번에도 동창생과 손 잡았다더니 귀신이 너를 믿는다”는 등 강한 비판을 쏟아내고 있다.



우효광과 추자현은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2015년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2017년 법적으로 부부가 됐고 국내에서는 SBS ‘동상이몽’에 함께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2018년엔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에 국내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이다.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분들이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며 "많은 분들께서 우효광, 추자현 부부를 아껴주시는 만큼, 해프닝이 확산된 것에 대해 당사자들 역시 앞으로의 행동에 더욱 신중을 기할 것을 약속 드리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