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사회사회이슈
'밀크티 아이'로 공부하는 6세 자녀, 누리과정부터 관계형성까지 만족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되면 유치원을 잘 못 가는 상황이 생길 텐데, 아이들이 유치원에서 배워야하는 누리과정이나 학습, 사회성이 챙겨지지 않으니 그게 너무 걱정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6세 자녀 공부를 위해 스마트학습 밀크T아이를 시작했어요."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을 보내기 힘들어진 요즘, 5~6세 엄마들의 고민이 많다. 집에서 안전하게 보낼 수 있는 것은 다행이지만, 혹시라도 내 아이가 또래보다 학습에 뒤처질까 하는 걱정 때문에 다양한 교육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그 중에서 6세 자녀를 가진 학부모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새로운 유아 스마트학습 후기를 남겨 화제가 되고 있다.

"시중에는 6세 학습지라고 해서 다른 유아용 패드학습들이 많은데, 밀크티아이는 교육 전문 브랜드 천재교육에서 만든 밀크티아이라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돌잡이 시리즈부터 모르는 엄마들이 없었기에 기대가 더욱 컸습니다. 요즘 시국에 기기와 함께 들어있던 소독을 위한 알코올솜도 더욱 만족스럽더라고요."

실제 천재교과서 밀크티아이 동화책 읽기부터 한글과 글쓰기, 수학과 영어, 코딩까지 어느 하나 빠짐없이 유아 학습 발달을 위한 과정을 담고 있다. 안내 책자의 세심한 안내와 유아 학습생을 위한 아기자기한 패드 디자인, 글쓰기 연습을 할 수 있는 학습 펜 역시 아이와 엄마가 모두 만족할만한 요소로 꼽히고 있다.



"6세 학습지 고민되는 엄마들이 많으실텐데요. 문제집으로만 공부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요즘 좋은 학습 영상도 많고 영상의 효과도 무시 못하죠. 무조건 나쁜 건 아니라 적절한 영상 활용은 아이에게 오히려 공부 자극제가 되어 도움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그 밖에도 블로그를 통해 유아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의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기도 했다. 1:1 학습관리 선생님 배정부터 시간표 조정, AI추천학습 등이 준비되어 있는 것. 그 중에서도 얼굴인식 기능을 통해 아이의 표정 변화와 감정 등을 세심하게 챙겨주고 있는 점도 만족을 드러냈다.

끝으로 "요즘 아이들은 기기 사용에도 익숙하고 또 잘 활용하고 있어서 엄마인 저도 뿌듯하고 덕분에 여유있게 집안일을 하고 식사 준비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6세 아이 한글, 영어, 수학 깨치기는 밀크티 아이로 할 수 있게 되었어요."라며 포스팅을 마무리했다.

이처럼 유아 패드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 아이의 보다 많은 후기는 포털 사이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밀크T아이는 현재 10일 무료체험 및 학습 상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