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윤혜림기자]한화투자증권(003530)은 이달 31일까지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이벤트’와 ‘은행연계계좌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는 최초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이,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 최초 해외주식거래 고객이 대상이다. 단, 법인과 대주주 및 임직원 등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는 모바일 평생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신청 고객은 국내주식 거래 및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최대 9만원이 지급된다. 만일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하는 경우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 참여 고객은 3개월간 모바일 거래수수료 혜택(미국 0.069%, 중국·홍콩 0.15%)이 적용되며, 환전수수료는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미국 85%, 중국·홍콩 75%)
이벤트 신청 고객은 해외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40달러를 받고, 해외주식과 달러를 입고하는 경우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추가로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미국 3개 거래소(나스닥, 뉴욕, 아멕스)를 대상으로 실시간 시세를 6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고, 이후 월간 미국주식 100만원 거래 시 최대 6개월 동안 자동 연장된다.
은행연계계좌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는 은행연계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국내주식 입고가 완료되고, 지급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비대면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와 중복으로 참여는 불가하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한화투자증권은 주식 투자에 관심을 가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grace_rim@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