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업 특화 설계가 적용된 호매실 지식산업센터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수원 프리마비즈타워’가 현재 회사 보유분 선착순 분양 및 임대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수도권 지식산업센터 ‘수원 프리마비즈타워’는 금번 분양 및 임대를 통해 특별 혜택을 부여한다. 입주를 원하는 기업은 저금리 80% 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조기 마감이 예상되는 만큼 빠른 상담과 선택이 필요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에 소재한 ‘수원 프리마비즈타워’는 연면적 45,805.84㎡, 지하 2층~지상 6층 규모로 조성됐다. 지난 6월 준공 완료 후 입주를 시작했으며, 각종 업무시설과 공장, 근린생활시설 등이 입주 진행 중에 있다.
해당 건물은 전 층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도입해 물류 이동이 많은 기업체에 적합하다. 특히 지하 물류에 특화돼 물류창고 및 보관창고도 분양하고 있으며, 입주 기업의 편의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임대를 진행한다. 물류창고는 최소 60㎡부터 최대 990㎡ 규모까지 분할 사용 가능하므로 자유롭게 이용하면 된다.
아울러 13평부터 다양한 평형대를 이루고 있어 입주 기업의 규모나 업종 등에 따른 분양 및 임대가 용이하다. 5.5m 층고와 넓은 작업 공간을 구비해 5톤 트럭, 40피트 컨테이너의 진입 및 상하차도 문제 없다. 또, 바닥 하중도 견고하게 설계되어 있어 중장비를 사용하는 제조업체도 충분히 입주할 수 있다.
지식산업센터 주변 교통망도 우수하다. 호매실 IC까지 단 1.7km 거리로 5분 내에 진입해 수원-광명고속화도로와 과천-의왕고속화도로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는 수인분당선 오목천역이 자리해있고 분당선 호매실역이 개통 예정이다.
최근에는 신분당 연장선 호매실역의 예타 통과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해당 노선이 개통되면 서울 및 수도권 일대로의 접근성이 향상되고 더 나아가 미래 가치 향상도 기대해볼 수 있다. 이 외에 KTX 수원역이 인접해 지하철 1호선 및 분당선 이용이 편리하고 인근 인프라가 잘 조성되어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관련 사항은 본 사업지에 직접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