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의 대표와인 알파카가 캠핑족을 겨냥해 실용성을 겸비한 ‘알파카 폴딩 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알파카 폴딩 카트 패키지는 알파카 카베르네 소비뇽 1병과 카베르네 메를로 3병 총 4병과 함께 알파카 로고가 들어간 접이식 폴딩 카트로 구성됐다. 특히 알파카 폴딩 카트는 캠핑이나 마트에서 와인을 대량으로 구매할 때도 와인 여러 병을 담아 운반하거나 간이 테이블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영FBC는 칠레의 산페드로사와 알파카 와인의 유통, 판매 계약 체결 이후 대형마트와 편의점, 일반 와인샵에서 판매하며 알파카 와인의 국내 판매 확대를 위해 노력해왔다. 알파카 동물 모양의 시그니처 로고가 인상적인 알파카 와인은 산페드로사의 대표와인 중 하나로 한국을 비롯해 홍콩, 일본을 중심으로 아시아 판매 1위를 기록했을 만큼 아시아에서 사랑받고 있다. 전체 생산량의 94%가 아시아 지역에서 판매되고 있을 정도다.
아영FBC 관계자는 “알파카 와인이 대형마트, 편의점까지 확대 판매되면서 소비자들에게 쉽고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데일리 와인’으로 점차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며 ”다가오는 가을 캠핑을 앞두고 선보이는 ‘폴딩 카트 패키지’는 알파카 와인을 담아 운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간이 테이블로도 사용 가능하여 주말, 휴일을 맞아 캠핑의 낭만은 물론 할인된 가격으로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다” 라고 말했다.
알파카 폴딩 카트 패키지’의 가격은 4만원대로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 편의점과 와인나라 직영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와인나라 온라인 몰에서는 구매예약 후 스마트 픽업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알파카 패키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