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기용이 오늘(23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23일 장기용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병역의 의무를 성실하게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장기용에게 응원부탁드린다”며 장기용의 입대 소식을 전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았다.
장기용은 입대 전날인 지난 22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여러 머리띠를 쓰고 팬들에게 캡처 시간을 주는 등 센스 있는 모습으로 아쉬움을 달랬다.
장기용은 입대 직전까지 11월 방송을 앞둔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에 매진했다. 송혜교와 함께 주연을 맡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진짜 이별 이야기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장기용은 드라마 촬영을 마친 후 사전 제작발표회 녹화에도 참여했다.
제작진은 “본 드라마는 감성 멜로 장르인 만큼 주연 배우 간의 관계성과 호흡을 보여드리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판단했기에, 장기용 없이 진행하는 것보다 다 같이 조금 일찍 인사를 드리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장기용은 모델 출신 배우로 2014년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시작으로 ‘고백부부’, ‘나의 아저씨’,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간 떨어지는 동거’, 영화 ‘나쁜녀석들:더 무비’, 넷플릭스 ‘새콤달콤’ 등에 출연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