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만의 심수봉 단독 TV쇼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에서 눈과 귀를 사로잡는 무대가 펼쳐진다.
9일 KBS2 한가위 특집프로그램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측은 심수봉의 감동의 무대를 미리 엿볼 수 있는 3차 티저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를 이겨내고 있는 국민들에게 격려와 감사, 희망을 전하는 언택트 공연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심수봉이 ‘백만 송이 장미’를 연상시키는 붉은 장미 속에서 활짝 피어난 모습, 리프트에 올라서 드레스 자락을 늘어뜨린 채 열창하는 모습과 열정적인 드러머로의 변신이 함께 담겨 눈길을 끈다.
심수봉은 3m의 상공에서도 가슴을 울리는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그는 “(공연 최초로) 리프트에 올라가는 소중한 첫 경험을 했다”며 리프트 드레스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지는 심수봉의 화려한 의상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심수봉은 초록색 드레스로 우아한 분위기를 뽐내는가 하면 흰색 드레스, 청바지에 셔츠, 초록색 재킷에 화사한 노란색 블라우스까지 지금껏 본 적 없는 화려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KBS2 한가위 특집프로그램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오는 19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