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가 김치냉장고 시즌을 맞아 롯데하이마트와 손잡고 2022년형 딤채 기획전을 실시한다.
17일 위니아딤채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한 달 간 열리며, 김치냉장고 판매 성수기라 할 수 있는 10~11월에 앞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위니아딤채는 9월 한 달간 딤채를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 전국 롯데하이마트에서 2022년 딤채 신제품 구매시 최대 20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딤채 미리장만 FESTA’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15만원 상당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냉장고,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과 ‘딤채’ 김치냉장고를 함께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 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엘포인트(L.POINT)는 롯데그룹의 통합 멤버십으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다. 이밖에 주요 매장에 한해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수지롯데몰에서는 24일부터 26일까지, 잠실점에서는 17일부터 30일까지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딤채를 특별한 혜택으로 장만할 수 있다.
한편, 위니아딤채는 최근 김장 시즌을 공략할 신제품 74종을 출시했다. 2022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신제품은 딤채 고유의 발효과학 기술로 면역력을 높여주는 김치숙성 알고리즘을 개발해 새롭게 탑재했고, 독보적 기술인 ±0.1℃ 초정밀 정온기술을 더욱 향상시켰다. 와인 종류별 보관과 맥주 및 소주까지 맞춤 보관할 수 있는 ‘보르도 스페셜룸’을 탑재한 4도어 4룸 플래그십 모델을 추가하고, 최근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막걸리와 과일청을 직접 만들어 보관할 수 있는 발효숙성 모드도 새롭게 선보였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