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최초 10년 올전세 프리미엄 임대아파트 ‘광양 산이고운 마린파크’가 오는 12월 오픈을 앞두고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전라남도 광양시 중동 1815-1번지 일원에 공급 예정인 광양 산이고운 마린파크는 지하2층, 지상 20~29층 6개동, 526세대 규모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1A, 81B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광양 산이고운 마린파크는 임대 기간 10년 동안 내 집처럼 살 수 있는 올전세형 임대아파트로 월세 부담이 없고 임대료 상승률이 제한되기 때문에 장기간 안정적으로 거주할 수 있다. 여기에 취득세, 재산세 등 세제 부담이 없고, 청약통장, 주택의 유무, 소득수준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광양 산이고운 마린파크는 교통 여건 역시 잘 갖추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동순천IC, 광양IC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남해고속도로와 순천완주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고 광양항순환도로를 이용하면 순천, 여수 인근 지역을 약 30분 내로 접근 가능하다. 또한 단지 위치가 주변 산업단지와 인접해 있기 때문에 포스코, 여수산단 출?퇴근이 20분 내로 가능하다.
광양항 해양공원이 사업지에 인접해있고, 광양시민광장, 마동근린공원, 마동저수지생태공원, 중동근린공원, 마동제 등이 인근에 있어 자연 속에서 편안한 여가생활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광양시에서 추진중인 약 2천억원 규모의 이순신대교 해변관광 테마거리조성 또한 사업지 주변에 있어 큰 장점이다.
또한 광양항만·황금산단은 물론 율촌산단과 여수공항 등의 배후도시로서 직주근접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고 황금산업단지 및 광양항만 확장, 포스코 수산화리튬공장 건설공사 등 개발호재 또한 풍부하다.
단지 일대가 이미 안정적인 주거지역으로 자리 잡은 만큼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홈플러스, 중마시장, 광양시청, CGV 등 중마동 중심상업지역 및 각종 인프라를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다.
한편, 오는 12월 오픈 예정인 광양 산이고운 마린파크 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며,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