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크래프트하인즈, 5m 높이의 특별한 하인즈 크리스마스 케찹 트리 선봬





글로벌 식품 기업 ‘크래프트하인즈’가 11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연말을 맞아 준비한 ‘메리 하인즈 투유 (Merry Heinz to You (feat. 5m tall Heinz ketchup tree))’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여의도 IFC몰 지하 3층 노스 아트리움에서 진행 중인 이번 행사에서는 하인즈의 다양한 소스류와 국내 시장 운영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각종 이벤트 참여를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실제 케첩으로 쌓아 올린 5m 높이의 케첩 구조물(리얼 케첩 1,869병)을 설치할 예정이다. 케첩으로 만든 하인즈만의 트리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에 특별한 추억을 만들 고 있다. 이는 1869년 설립된 하인즈의 역사를 상징하며 150년 넘는 세월 동안 전 세계인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하인즈 케찹의 실패 없는 맛(Unmistakable taste)을 상징한다.

하인즈 트리 외에도 케첩, 마요네즈, 머스타드 등과 같은 하인즈의 주력 소스와 대표 이미지를 활용해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포토월 공간과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설치했다.



해당 공간에서는 런칭 후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버거소스와 불스아이, 크리스탈라이트 등의 신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로형, 가로형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2021 하인즈 캠페인 영상인 ‘IT HAS TO BE HEINZ’도 상영 중이다.

더불어 행사에 참여한 방문객들을 위한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는 해시태그와 함께 현장 인증샷을 자유롭게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11일까지 현장에서 진행되며, 참가자 모두에게 하인즈에서 준비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전체 행사 기간 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에 응모한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인즈가 연말을 맞아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별도로 발송한다.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한다. 크래프트하인즈 인스타그램에서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디즈니 케찹 에디션’을 증정하며, 별도로 커스텀 라벨 스티커도 증정한다. 이를 통해 이 세상 하나뿐인 커스터마이징 케찹을 만들 수 있으며,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 패키지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추후 하인즈 공식 인스타그램의 공지 이후 참여할 수 있으며, 20일까지 진행된다.

크래프트하인즈 관계자는 “‘메리 하인즈 투유 (Merry Heinz to You)’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행사이며 12월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