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이른 꽃 나들이 어떠세요…천리포수목원에 봄꽃 활짝
입춘이 지난 가운데 충남 태안 천리포수목원 곳곳에 봄꽃이 활짝 피었다. 가장 먼저 가지에 하얀 꽃봉오리를 매단 것은 매실나무다. 매화는 매서운 추위를 이기고 청아하게 꽃을 피워 예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나무 중 하나다. 매자나무과 중뿔남천 버클랜드도 추위를 이기고 긴 꽃 줄기 마다 노란색 꽃망울을 터뜨렸다. 봄을 대표하는 꽃 히에말리스동백나무도 붉게 피어 수목원에 생기를 더하고 있다. 수목원 추모정원에는 벌써부터 납매가 만개해 마스크를 쓰고도 진한 꽃 향기를 맡을 수 있다. 천리포수목원은 연중무휴 정상 운영 중이다.
지나가는 겨울이 아쉽다면…남이섬 입장료 최대 35% 할인
강원도 춘천 남이섬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 강원도청과 손잡고 이달 말까지 '윈터 원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남이섬은 국내 최초의 유니세프 지정 어린이 친화공원이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은 나눔열차를 이용해 선착장부터 섬 중앙까지 편안하게 이동하며 주변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섬 안에서는 어린이 여행자들을 위한 나폴리 정통 화덕피자 만들기, 일일 선장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남이섬을 찾았다면 짚와이어를 타고 섬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 짚와이어를 이용하면 80m 높이의 타워에서 무동력으로 하강하며 북한강 일대를 조망할 수 있다. 트립닷컴을 이용하면 행사기간 중 남이섬 입장료 및 체험권을 최대 35%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무료로 눈썰매도 이용할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 백신 3차 접종자 대상 프로모션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가 3월 말까지 ‘코로나19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 완료자와 완치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자들은 하이원 그랜드호텔 스탠다드 7만 9000원, 팰리스호텔 4만 9000원, 마운틴 콘도 35평형을 6만 9000원부터 각각 이용할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 뷔페 레스토랑인 그랜드테이블을 포함한 주요 식음업장에서는 20% 할인 가격이 적용되며, 스카이1340(관광 곤돌라)과 워터월드, 스키 리프트 등 레저시설도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상품 이용을 위해서는 신분증과 백신 3차 접종증명서 또는 코로나 완치 확인서를 지참해야 한다.
서울스카이 123층에서 맞는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123라운지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스카이 꼭대기층인 123층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화려한 서울 야경을 배경으로 두 사람 만을 위한 별도 테이블에서 와인과 치즈세트를 즐기며 직접 준비한 영상을 통해 사랑을 고백하고, 기념 사진도 남길 수 있다. 13~14일 저녁에는 연인들을 위한 '123 로얄스위트' 스페셜 디너 코스도 이용할 수 있다. 오후 5시 이후 커플(2인) 입장권을 3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