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르세라핌 데뷔 타이틀곡 '피어리스', 방시혁 프로듀싱 이름 올려

르세라핌 트랙리스트 / 사진=쏘스뮤직 제공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데뷔 앨범 ‘피어리스(FEARLES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5일 공식 SNS에 게재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김가람, 홍은채)의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피어리스’를 포함해 ‘더 월드 이즈 마이 오이스터(The World Is My Oyster)’, ‘블루 플레임(Blue Flame)’, ‘더 그레잇 머메이드(The Great Mermaid)’, ‘사우어 그레이프스(Sour Grapes)’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가 타이틀곡 ‘피어리스’와 수록곡 ‘더 그레잇 머메이드(The Great Mermaid)’ 작업에 참여했고, 멤버 김채원과 허윤진이 ‘블루 플레임’의 작사에 손길을 더했다.

타이틀곡 ‘피어리스’는 펑크 기반의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으로,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르세라핌의 당찬 모습을 이야기한다.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를 필두로 방탄소년단의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을 작업한 싱어송라이터 블러쉬(BLVSH)와 미국 팝 아티스트 데스티니 로저스(Destiny Rogers) 등 초호화 작곡가진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태민의 ‘크리미널(Criminal)’, X1의 ‘플래쉬(FLASH)’를 만든 프로듀서팀 13, 빅히트 뮤직 소속 프로듀서 슈프림 보이(Supreme Boi), 싱어송라이터 아비어(ABIR) 등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의 진두지휘 아래 얼터너티브 팝, 디스코-펑크, R&B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르세라핌의 스타일로 탄생했다.

르세라핌은 데뷔 전부터 대박 신호탄을 터트렸다. ‘피어리스’는 예약판매 일주일 만에 선주문량 27만 장을 넘기며 하이브와 쏘스뮤직이 협력해 론칭하는 첫 걸그룹의 클래스를 증명했다.

이들은 열기를 이어가 오는 5월 2일 데뷔 앨범 ‘피어리스’를 발표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온?오프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르세라핌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어썸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