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모범형사2' 뉴페이스 김효진·정문성, 재벌가 부부의 독보적 카리스마

'모범형사2' 김효진, 정문성 / 사진=블러썸스토리, SLL 제공




'모범형사2'에 재벌가 부부로 새롭게 합류한 배우 김효진, 정문성의 과거와 현재가 공개됐다.

JTBC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극본 최진원/연출 조남국) 측은 7일 야망에 가득 찬 재벌가 부부 천나나(김효진)와 우태호(정문성)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모버형사2'는 선(善) 넘는 악(惡)인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선 강력2팀 모범형사들의 대역전 수사극이다.

티제이 그룹 천성대(송영창) 회장의 딸 천나나는 혼외자로 태어나 평생 없는 자식 취급을 받았다. 그룹 부회장이자 이복 오빠 천상우(최대훈)로부턴 괴롭힘을 당했다. 하지만 엄마의 죽음 이후 지독한 생존 본능으로 그룹 내에서 버티고 있는 중이다. 그런 그녀가 검사 우태호를 만난 건 오빠가 일으킨 사건 때문. 그의 수사 담당이었던 우태호에게 천상우가 처음으로 고개를 숙이는 걸 보고 호감을 느꼈다.



결혼 이후 현재 천나나는 그룹 내 이사, 우태호는 법무팀장 직을 맡고 있다. 그리고 천나나와 천상우의 살벌한 세력 다툼 사이에서, 책략가 우태호는 교묘한 균형을 유지하고 있는 중이다. 아내 때문에 얻은 돈과 권력이 원래부터 자기 것이 아니라는 걸, 언제 사라질지 모른다는 걸 잘 알고 있는 똑똑한 인물이기 때문에 묘한 긴장감이 서려있다.

공개된 이미지만으로도 독보적 카리스마와 아우라를 내뿜은 김효진과 정문성. 이렇게 압도적 분위기로 써 내려갈 재벌가 부부, 천나나와 우태호의 서사가 '모범형사2'의 형사들을 어떤 현장으로 이끌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제작진은 "'모범형사2'에서 티제이 그룹 사람들의 갈등과 충돌은 또 하나의 흥미로운 뼈대가 된다"는 관전 포인트를 밝히며 "김효진의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카리스마와 정문성의 부드러우면서도 냉철한 카리스마가 극적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는 특별한 케미를 만들어냈다. 이 시너지가 시즌2의 다이나믹한 전개에 어떤 영향력을 발휘할지 기대해달라"고 예고했다.

한편, 시즌1에 이어 조남국 감독과 최진원 작가가 다시 한번 뭉친 '모범형사2'는 지난 5월 촬영을 모두 마쳤고, 후반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오는 30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어썸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