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톡파원 25시' 이찬원, 과거 대만 여행 회상하며 눈물… "'미스터트롯' 예선 진출 간절했다"

/ 사진 제공=JTBC '톡파원 25시' 영상 캡처




'톡파원 25시' 이찬원이 대만 여행의 추억을 회상하며 눈물을 흘렸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예능 '톡파원 25시'에서는 대만 타이베이, 이탈리아 시칠리아, 일본 오타루의 각양각색 랜선 여행이 펼쳐졌다. 그중에서도 오타루 랜선 여행은 MC 전현무, 타쿠야, 카라 한승연의 홋카이도 여행기 2편으로 재미를 배가시켰다.

본격적인 랜선 여행에 앞서 출연자들을 대상으로 한 최고의 여행 메이트 설문조사 결과 전현무와 김숙이 공동 1등에 올랐다. 독일 출신 다니엘과 양세찬이 전현무를, 이탈리아 출신 알베르토와 미국 출신 타일러가 김숙에게 투표해 2표씩 가져간 것.

이어 같이 여행 가면 불편할 것 같은 최악의 여행 메이트에는 말이 많은 벨기에 출신 줄리안이 압도적 1위를 차지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숙이 자신을 최고의 여행 메이트로 고른 알베르토를 같이 여행 가면 불편할 것 같은 사람으로 뽑았다는 사실이 공개돼 반전을 안겼다. 다니엘은 개그코드가 겹친다는 이유로 양세찬을 선택했고 이를 받아들일 수 없는 양세찬은 종이를 찢어버려 웃음을 더했다.



이날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첫 대만 랜선 여행이 펼쳐졌다. 대만 '톡(TALK)'파원은 먼저 시먼딩에서 대만 드라마 '상견니'의 라스트 댄스 장면 촬영지로 유명한 시먼 홍러우를 방문하고 대만의 랜드마크 타이베이 101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디저트를 맛봤다. 뭉툭한 칼날로 몸을 두드리는 칼 마사지 체험, 신베이 인생 샷 스폿 은하동의 아름다운 풍경도 전했다.

대만에 가본 적이 있는 이찬원은 핑시에서 격한 리액션을 했다. 핑시 라오지에의 소원을 적는 대나무를 본 이찬원은 반가움에 "나 저기 갔어"라고 불꽃 샤우팅을 뽑아내는가 하면 핑시 천등 축제가 소개되자 '미스터트롯' 출연 직전 방송에 나갈 수 있는 예선에 진출하게 해달라고 빌었던 추억을 꺼냈다. 이찬원은 간절했던 그때를 회상하다 울컥하기도 했다.

다음으로 이탈리아 '톡'파원은 지중해의 파라다이스 시칠리아의 매력을 전했다. 영화 '대부'의 주요 촬영지인 사보카에서 찾아본 관련 흔적들은 물론 극 중 아폴로니아의 어머니 역할을 맡았던 배우의 집 앞에서 그녀를 만나는 행운을 얻기도 했다. 이어 타오르미나의 최대 번화가이자 중심 거리인 움베르토 거리, 산과 바다에 둘러싸인 멋진 뷰를 가진 기원전 3세기에 지어진 원형 극장, 이솔라 벨라 해변에서 보트 체험으로 만난 푸른 동굴과 에트나산의 모습이 탄성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전현무, 타쿠야, 한승연은 홋카이도 여행기 2편으로 오타루 투어에 나섰다. 낙농업이 발달한 홋카이도의 한 치즈케이크 전문점에서 치즈케이크와 몽블랑 케이크를 먹은 세 사람은 바움쿠헨 전문점에서 바움쿠헨을 구매했다.

이어 세 사람은 오타루의 대표 관광 스폿 오타루 운하에서 크루즈를 탑승한 후 1930년대의 일본 식당가를 재현한 데누키코지로 향해 크로켓과 찐빵으로 또다시 먹방을 이어갔다. 무엇보다 영화 '러브레터' 촬영지 텐구야마 스키장의 전망대에서 영화의 한 장면을 패러디, 세 사람의 대환장 케미가 재미를 선사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톡파원 25시, #이찬원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