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뷰티 브랜드 키핀터치(KEEPINTOUCH)가 7월 21일 하루 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 ‘오늘의 특가(이하 ‘오특’)’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오특 프로모션은 올리브영의 인기 품목을 단 24시간동안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키핀터치는 7월 21일에 진행되는 오특 행사에서 키핀터치의 ‘젤리 립플럼퍼틴트’ 컬러 17종을 정상가 대비 최대 18%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젤리 립플럼퍼틴트’는 수분광 가득 볼륨을 채워주는 플럼핑 틴트로 저자극의 비건성분과 다채로운 컬러가 특징이다.
또한 쉐어버터, 로즈힙오일, 호호바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파우더룸 품평단으로부터 플럼핑 효과 94%, 광택감 만족도 97%, 보습 지속력 만족도 94%로 3가지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키핀터치 담당자는 “올리브영 오특 행사를 통해 탱글탱글한 아이돌 립 메이크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젤리 립플럼퍼 틴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시고,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 없는 맑은 입술 광택과 볼륨감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키핀터치 올리브영 오특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7월 21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키핀터치(KEEPINTOUCH)는 ㈜필블랭크의 비건 뷰티 브랜드로, 서울경제진흥원(SBA)가 운영하는 서울창업센터 동작의 우수지원기업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