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박보검, 아이유 단콘 게스트 출연 "우리는 짱친…응원 보태주고파" [SE★현장]

가수 아이유 월드투어 'H.E.R World Tour Concert' / 사진=이담엔터테인먼트




가수 아이유(IU)의 서울 공연에 배우 박보검이 게스트로 출동했다.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가수 아이유(IU)의 월드 투어 '2024 아이유 허 월드 투어 콘서트(IU H.E.R World Tour Concert)'가 개최됐다.

아이유는 앞서 지난 2일과 3일, 9일 3일간 펼친 공연에서 뉴진스, 르세라핌 등을 게스트로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연에서도 곡 '관객이 될게' 무대를 끝낸 아이유는 "서울 콘서트의 마지막 게스트를 소개한다"며 입을 열었다.

아이유는 "든든하고 멋진 친구를 모셔왔다. 가수는 아니지만, 가수만큼 노래를 잘 한다"며 "그리고 화면에서도 믿기지 않을 만큼 잘생겼지만, 실물은 정말, 눈을 비비실 거다. 고마운 제 친구를 소개한다"고 말했다.



이어 무대에는 배우 박보검이 등장했다. 지난해 아이유와 함께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를 촬영한 인연으로 등장한 것. 쏟아지는 환호성에 박보검은 "유애나 여러분들 정말 반갑구만"이라며 '응답하라' 시리즈의 인삿말로 능청스럽게 화답했다. 이어 "오늘 쑥스럽지만 유애나의 날인 만큼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인사를 끝낸 박보검은 아이유의 곡 '봄 사랑 벚꽃 말고'와 적재의 '별 보러 가자'를 열창했다. 이어 "아이유 씨의 마지막 콘서트에 응원을 보태주고 싶어서 왔다. 아이유 씨와는 지난해 드라마 '폭삭 속았수다'를 열심히 촬영했다. 드라마 촬영을 하며 월드 투어 준비까지 하는 걸 보니까 정말 대단하고, 멋있고, 부지런한 친구라는 생각이 든다. 그런 친구를 만난 것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 세트리스트를 보니까 각 파트마다 의미가 있더라. 다음으로 이어질 무대는 로맨틱한, 사랑스러운 무대가 준비돼 있다고 한다. 이 지금이 행복한 순간이 되길, 오늘 모두가 여러분 삶에 반짝반짝 빛나는 하루가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 공연을 끝낸 아이유는 요코하마, 타이베이, 싱가포르, 자카르타, 홍콩,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런던, 베를린, 방콕, 오사카, 북미 등에 방문해 월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