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가 여름 감성을 한껏 담아낸 여름 한정 시즌 메뉴 ‘생수박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생수박 시리즈는 수박이 가장 맛있는 한여름 시기에 맞춰 선보이는 메뉴로, 무더위에 지친 몸과 입맛을 동시에 깨워줄 수 있는 ▲수박후르츠월드 ▲수박폭탄 ▲컵과일 수박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각 메뉴는 생수박의 신선함과 특유의 청량함을 극대화하면서도 요거트월드의 요거트아이스크림과 상큼달콤한 조화를 이루어 여름철 디저트로 손색이 없다. 고객들은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토핑과 함께 즐기는 메뉴부터 과일 본연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컵과일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수박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수박후르츠월드’는 지난 7월 요월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선공개된 이후 큰 호응을 얻으며 고객들의 여름 입맛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신선한 생수박과 블루베리, 코코넛젤리, 후르트링 등의 상큼한 토핑이 어우러져 수박의 달콤함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수박폭탄’은 요거트아이스크림 위에 싱싱한 생수박 과육이 듬뿍 들어간 메뉴로, 수박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살렸으며 상큼한 요거트아이스크림과의 조합이 매력적인 메뉴다. 또한 ‘컵과일 수박’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손질한 최상급 수박을 그대로 담아 바쁜 일상 속 제철 수박을 가볍게 즐기기에 제격이다.
요거트월드는 이번 생수박 시리즈 외에도 여름 대표 과일인 복숭아를 활용한 폭탄 시리즈와 컵과일 구성을 선보이며 여름 시즌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황도, 백도, 천도, 신비 복숭아 등 다양한 품종의 제철 복숭아를 활용해 풍부한 과즙과 달콤한 식감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각각의 개성 있는 맛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여름철과 어울리는 토핑을 활용한 다양한 월드 시리즈도 주목할 만하다. 여름철 별미 초당옥수수의 식감과 향을 그대로 살린 초당옥수수월드와 단팥, 빙수떡, 콩고물 등의 토핑이 듬뿍 들어간 빙수월드는 요거트의 상큼함과의 매력적인 조합이 특징이다. 여기에 여름 해변가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비주얼의 슈팅월드도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위를 잊고 생과일의 신선한 매력을 요거트월드와 함께 즐기며 여름을 달콤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생수박 시리즈를 준비했다. 요거트월드의 다양한 생과일 메뉴와 함께 시원하게 즐기셨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제철 과일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시즌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며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