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루메나(LUMENA)가 7월 한 달간 네이버 쇼핑 1위를 기록한 제품들 만을 모아 진행되는 네이버 ‘1등끝딜’ 기획전에 참여해, 휴대용 냉각 선풍기 ‘FAN JET ULTRA’를 단독으로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31일 오전 11시부터 8월 1일 오전 11시까지 단 하루 동안, 네이버 N+스토어의 대표 특가 코너인 오늘끝딜 ‘1등끝딜’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루메나 프리미엄 휴대용 무선 냉각선풍기 FAN JET ULTRA’는 출시 직후 누적 10만대를 돌파하며 7월 네이버 쇼핑 휴대용 선풍기 부문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약 18,000건 이상의 소비자 리뷰와 평점 4.8점을 기록한 루메나의 2025년 신제품 휴대용 선풍기 라인업이다. 해당 제품은 독자적인 에어터널 구조와 SUS 304와 세라믹 펠티어 소재의 결합 구조에 따라 차별화된 쿨링 실드 설계로 강력한 냉각 성능과 뛰어난 휴대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타 유통 채널에서도 높은 성과를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롯데 면세점 전자기기 부문에서는 다이슨의 에어랩에 이어 루메나 휴대용 선풍기가 여름 베스트 아이템 2위에 선정되었다.
루메나 관계자는 “FAN JET ULTRA의 경우 루메나 기술연구소에서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술을 접목하기 위한 도전의 결과이며, 향후에도 생활 속 필수가전에 루메나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더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 투자를 늘려갈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