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 신동이 배우 이시안의 돌발 질문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27일 유튜브 채널 ‘근본채널’에는 ‘술 마신 김에 이런 말 해도 되나 싶은 거 다 말하는 신동의 동동포차’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신동은 이시안과 마주 앉아 대화를 나누던 중 예상치 못한 질문을 받았다.
이시안이 “(술) 한잔해서 하는 말인데, 결혼하신 거 아니냐”고 묻자 신동은 잠시 멈칫하다가 “이혼했다, 지금”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은 지난 2010년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해 당시 교제 중이던 여자친구와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양가 부모님께 아직 결혼 사실을 말씀드리지 못했다”며 “아직 가진 게 많지도, 나이가 많지도 않지만 이 자리를 빌려 인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다음 주(녹화일 기준)에 상견례를 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당시 여자친구에게 영상 편지를 띄우며 “영원히 나와 함께 행복해 주겠니? 나랑 결혼해 주라”라고 공개 프러포즈를 해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이후 2013년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최근 신동은 지난 4월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해 “3년 반 정도 교제한 여자친구와 지난해 4월 결별했다”고 고백하며 현재는 미혼 상태라고 근황을 전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