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새해를 팬덤 ‘영웅시대’와 함께 연다.
2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이날부터 오는 4일까지 대전 유성구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2025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대전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2026년을 여는 첫 콘서트로 새해의 시작을 팬들과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임영웅은 이번 대전 콘서트에서 정규 2집 수록곡을 비롯해 꾸준히 사랑받아온 히트곡들로 세트리스트를 구성한다. 한층 깊어진 감성에 재미를 더한 무대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연출과 웅장한 밴드 사운드로 공연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공연 전후로 즐길 수 있는 체험 공간도 마련된다. 관객들은 임영웅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IM HERO 우체국’, 지역별로 다른 도장을 찍는 ‘기념 스탬프’, 팬들의 모습을 기록하는 ‘IM HERO 영원 사진사’, 포토존 등을 통해 공연을 기다리는 시간까지 추억으로 채울 수 있다.
물고기뮤직은 “노래의 맛을 살리는 다이내믹한 무대 연출과 생생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공연이 될 것”이라며 “듣고 보는 즐거움을 모두 만족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영웅은 대전 공연을 시작으로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오는 16~18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 2월 6~8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2홀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ihilinn@se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