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HOME  >  회사소개

FROM THE FIRST, TO THE BEST!

1960년 창간과 함께 경제전문지의 새장을 연 서울경제신문은 한강의 기적을 이룬 우리 경제의 성장을 이끌어온 선도자입니다.

  • LEADING
    THE WAY

    경제신문의 정도를 이끌다

    경제신문이 가야 할 정도, 그곳에 서울경제의 미래가 있습니다. 국내 최초의 경제신문으로서 대한민국의 성장과 발전을 이끌어온 서울경제신문!

    국가경제의 위기마다 올바른 해법을 제시하며 기업에게는 세계적 비즈니스 경쟁력을, 독자에게는 실질적 재테크 지식과 신뢰도 높은 고품격 콘텐츠를 제공해 온 대한민국 경제신문의 모태입니다.

  • LEADING
    THE INNOVATION

    21C 미디어의 혁신을 이끌다

    혁신적인 컨버전스 미디어 시대, 서울경제가 함께 이끌어 갑니다. 서울경제는 ‘Mobile First’를 최선의 가치로 선포하고,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콘텐츠 서비스를 기반으로 멀티미디어 시대 새로운 성장의 토대를 구축해 가는 패러다임 리더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세계의 독자와 함께 하는 글로벌 경제 뉴스의 허브 서울경제의 혁신이 세계경제의 미래입니다.

  • LEADING
    THE NEXT

    대한민국 경제의 내일을 이끌다

    글로벌 경제질서를 주도하는 더 큰 대한민국, 서울경제가 먼저 열어갑니다. 전세계 경제 석학들이 함께 하는 ‘서울포럼 2015’를 비롯 대규모 국제 행사를 활성화하여 대한민국 경제의 새 성장모델을 끊임 없이 모색해 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경제의 미래를 선도해 갈 경제 미디어 리더, 서울경제 55년 역사 위에 새로운 100년의 희망이 시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