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생활

동아리 회식, 배달의민족이 쏜다..."총 3,000팀에 50% 할인 혜택 제공"

오는 6월 2일까지 10만원 이상 주문 후 인증사진 올려야
사진에 7명 이상 등장하고 주문음식 등 담겨야

  • 허세민 기자
  • 2019-05-27 09:18:22
  • 생활
동아리 회식, 배달의민족이 쏜다...'총 3,000팀에 50% 할인 혜택 제공'

배달앱 업계 1위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대학 동아리 3,000팀에게 회식비 절반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 대학 캠퍼스에서 배달의민족으로 음식을 주문해 회식을 하는 동아리라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은 각 동아리가 주문한 총 주문액의 절반에 해당하는 금액을 할인 쿠폰으로 제공한다. 최대 20만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하며 총 3,000팀을 선정해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이벤트 당일인 31일 대학 캠퍼스에서 10만원 이상의 배달음식을 주문한 뒤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단, 인증 사진에는 7명 이상의 인원이 등장해야 한다. 또 동아리 이름과 배달의민족을 함께 써넣은 손글씨 피켓과 주문 음식이 사진에 담겨야 한다.

배달의민족 이벤트 인증 페이지를 통해 주문자 연락처와 주문번호, 인스타그램 포스팅 링크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배달의민족 이벤트 인증 페이지는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 또는 배달의민족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해당 인증 페이지를 통한 응모는 다음달 2일까지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 발표와 할인 쿠폰 지급은 6월 중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많은 대학생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달앱 브랜드로서 대학 생활의 즐거움 중 하나인 동아리 활동에 기쁨을 더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배달의민족을 통해 동아리 회식비 부담은 줄이고 다양하고 맛있는 배달음식을 맛보는 즐거운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허세민기자 semi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