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는 '2015 내나라여행박람회'가 내년 2월 12~15일 서울 삼성동 COEX에서 열린다. 전시장은 내나라 기획관, 섬 기획관, 내고장 홍보마을, 해양 어촌마을, 내나라 여행상품마을, 내나라 특산물마을, 관광 관련 중소기업마을 등 다양하고 세분화된 부스로 마련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홈페이지(www.naenara.or.kr)를 참조하면 된다.
하나투어 '도쿄 원패스' 출시
하나투어는 일본을 여행하는 개별 자유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도쿄 원 패스'를 출시했다. 지금껏 각기 다른 패스를 별도로 구입해야 했던 기존 프로세스의 복잡성을 줄였다. 도쿄 원 패스에는 공항에서 시내까지 오는 교통편, 도쿄 메트로 프리패스 3일권, 시티투어 버스 1일 패스에 추가로 도내 맛집 식당 16곳 할인쿠폰, 포켓 와이파이 1일권이 주어진다. 가격은 4,500~5,500엔이다.
롯데월드 테마존 '와일드 투어' 선봬
롯데월드어드벤처가 최근 새로운 테마존으로 '와일드 투어'를 오픈했다. 거대한 나무뿌리와 신비로운 석상들이 자리 잡고 있는 지하 세계에 들어서면 지프차·비행기·보트를 타고 세 가지 모험을 떠날 수 있는 어트랙션이다. 12인승 차량에 탑승해 가로 12m 길이의 거대한 스크린에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영상에 따라 차량이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가상세계를 체험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