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가 이번 설연휴를 맞아 독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교보문고 전 영업점은 설 당일을 제외하고 모두 문을 연다(대학교내 서점 제외). 광화문점과 강남점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어린이 도서를 구입한 독자들에게 금액대별로 스팸 참치 선물세트, 보온병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광화문점 썬큰광장에서 한복의상 포토존,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등 전통놀이 한마당을 연다. 강남점은 1월 30일과 2월 2일 양일 간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등 전통놀이 체험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광화문점 경제코너에서는 행사도서를 구매 시 응모를 통해 신세계 상품권 30만원 권 등을 증정하는 ‘2014年 행운을 믿어보세요!’ 기획전을 진행한다. 강남점은 1월 30일 하루 동안 2인 이상 동행하여 5만원 이상 구매한 독자들에게 명절 떡을 증정한다. 또 각 영업점에서는 2014년 무한도전 달력을 특별 전시 판매한다. 달력은 일정 수량 소진시까지 판매된다.
또 인터넷교보문고는 설연휴 동안 여행을 계획 중인 싱글 독자들을 위해 ‘꽃보다 황금연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국내 여행, 홍콩 대만 등 근거리 국가부터 유럽 미국 등 장거리 국가 여행 가이드북, 여행 본능을 불러일으키는 여행 에세이 도서들을 다양하게 추천하고 구매 금액대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내달 28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aupI8m)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연휴를 맞아 ‘신년준비 위해 찜’, ‘지루한 귀경길에 찜’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전자책(eBook)을 추천한다. 내달 3일까지 sam으로 설날 추천도서를 다운로드한 회원들 중 200명을 추첨하여 ‘던킨도넛&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 및 기프티콘 발송일은 내달 7일,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goo.gl/DRk0rS)를 참고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