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삼은 혈압을 조절하거나 당뇨병 개선에 큰 역할을 한다.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줘 홍삼을 먹으면 잔병치레가 없어져 어린 아이 건강식품으로도 제격이다. 장기적으로 복용하면 항염, 항암, 방사선에 대한 면역력도 대폭 늘어난다. 이 같은 효과를 입증 받아 홍삼은 연령을 불문하고 사랑 받는 건강 식품 중 하나로 자리매김 했다.
건강식품으로써 홍삼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가운데, 바람-물-사람의 정성으로 홍삼을 만드는 ‘풍기 풍수인’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홍삼농축액, 풍기인삼(수삼), 뿌리홍삼, 절편과 정과, 캔디 타입의 홍삼 등 다양한 삼 제품을 판매 중인 ‘풍기 풍수인’은 서울국제식품전에 출품됐을 정도로 업계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특허청 상(품=>표)등록을 완료한 안전한 건강식품 풍수인은 소백산록의 유기물이 풍부한 토양에서 수확한 제품만을 엄선해 판매한다. 수삼은 밭에서 캐낸 자연 그대로의 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을에 수확한 수삼은 약탕기에 끓여도 무르지=>풀어지지 않으며, 특유의 깊은 향을 담고 있다.
풍수인의 최종찬 대표는 “사계절 중 가을 수삼은 가격대비 품질, 효능 면에서 높은 수준을 자랑한다”며 얼마 남지 않는 추석, 소중한 분들에게 정직하게 만든 풍기 풍수인의 홍삼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업체에서는 풍부한 영양소가 절정을 이루는 가을, 수삼을 고객들이 부담없는 가격에 접할 수 있도록 최대 25% 가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풍기 풍수인의 홍삼제품 및 명절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gi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