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남산 둘레길을 걷는 '제427회 거북이마라톤, 국내산 오리고기 소비 촉진을 위한 남산 걷기대회'가 오는 17일(일) 오전8시 남산 국립극장 문화광장에서 열립니다.
서울경제신문이 후원하고 한국일보가 주최하는 이 행사에는 국내산 오리고기의 우수성과 안전성에 대한 홍보와 인식 정립을 위해 노력하는 한국오리협의 이창호 회장이 명예대회장을 맡아 대회를 선도하고 2012 미스코리아들이 함께합니다. 또한 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한국오리협회에서 홍보 전시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코스 중간에서는 농심 홍삼수와 웰치 주스를 나눠드리며 코스 산책 후 문화광장에서는 '뽀빠이' 이상용의 사회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오리선물세트를 비롯, 이바나헬싱키 가죽지갑, 드럼캣 공연 티켓 등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7㎞ 남산 순환로를 걸으며 쓰레기 줍기 등 환경보호에 참여한 중고생에게는 2시간 봉사활동 확인서를 발급해드립니다. 사전신청 및 참가비는 없으며 당일 집결시간에 맞춰 오시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2012년 2월17일(일) 오전7시40분 집결, 8시 출발
◇장소=남산 국립극장 문화광장(지하철 3호선 동대입구역 2ㆍ6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0분)
◇경품=한국오리협회 오리고기세트, 드럼캣 '더 패스티발' 공연 티켓, 제이브라운 초콜릿, 더뷔페 식사권, 한자교육진흥회 사자소학 예절동화, 블루머코리아 거북이 목걸이, 로고나코리아 아이소이 화장품, 불멸의 화가Ⅱ 반 고흐 in 파리 전시 티켓, 신선설농탕 식사권, 그래미 여명808·다미나909, 남산케이블카 왕복이용권, 부르힐에스테틱 모이스처케어, 인터파크 영화예매권, 롤휴지ㆍ각티슈(모나리자) 등
◇문의=한국일보 사업국 (02-724-2611~7, http://turtle.hankooki.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