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맛있는 성탄절 즐겨요" 에버랜드 '셰프 레니 샐러드바' 오픈

<관광> 에버랜드
셰프 레니가 마련한 샐러드바 요리들. /사진제공=에버랜드


'맛있는 크리스마스를 즐겨요.' 경기도 용인의 에버랜드가 27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66일간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 '셰프 레니의 샐러드바'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에버랜드 측은 "셰프 레니의 샐러드바는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 '레니와 친구들'을 테마로 겨울시즌에만 운영하는 레스토랑"이라며 "5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곳곳에서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레니·라라 등 에버랜드 캐릭터들의 탄생 1주년을 기념해 캐릭터들과의 포토타임을 매일 3회씩 진행한다. 이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손님들에게 안성맞춤이라는 설명이다. 50여 가지의 메뉴 전시 공간도 '레니의 푸짐한 밥상' '라라의 뚝뚝딱딱 비빔밥 코너' '베이글의 싱싱 가든'과 같이 음식 종류별 에버랜드 캐릭터 이름을 붙인 5개 섹션으로 구별해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시금치·귀리·브로콜리·마늘·녹차 등 '슈퍼푸드(영양이 풍부하고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건강식품)'를 재료로 만든 영양 만점의 웰빙 메뉴도 다수 선보인다. 귀리 비빔밥, 코코넛 튀김만두 등과 같이 최근 유행하고 있는 한식뷔페의 인기 메뉴들도 맛볼 수 있다.



셰프 레니의 샐러드바는 에버랜드 정문 주변에 위치한 화려한 빛의 거리 '크리스마스 에비뉴'에 자리하고 있어 8m 높이에 은하수처럼 펼쳐진 수십 만개의 발광다이오드(LED) 불빛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해 마치 크리스마스 파티에 초대받은 것 같은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에버랜드는 셰프 레니의 샐러드바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에버랜드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총 3명에게 에버랜드 이용권과 샐러드바 무료식사권을 2매씩 증정한다.

/최수문기자 chsm@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