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더 플라자와 톰포드가 선보이는 완벽한 하루 ‘윈터 인 스타일’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는 추운 겨울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연인, 친구 등과 럭셔리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윈터 인 스타일’을 오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윈터 인 스타일 패키지는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완벽한 하루’를 부제로 더 플라자와 세계적인 디자이너 톰 포드의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로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패키지를 휴식단계, 준비단계, 마무리단계 등 총 3단계로 나눠 구성하여 고객에게 잊지 못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휴식단계에서는 자연요소를 모티브로 한 가구 디자인과 스타일리쉬한 인테리어로 유명한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을 제공해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준다. 플라자휘트니스클럽 무료 이용,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네스프레소 머신과 커피 캡슐 3개도 함께 제공된다.



톰 포드 뷰티 립스틱 스칼렛 루즈 컬러도 선물로 준다. 이 제품은 디자이너 폼 포드가 직접 디자인한 다크 브라운과 골드 컬러의 고급스러운 제품 패키지와 립 컬러 바디에 음각된 TF로고가 제품 소장 가치를 더욱 높여 준다. 톰 포드 뷰티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전문적인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바우처도 함께 제공된다. 톰 포드 뷰티의 럭셔리 메이크업 서비스는 톰 포드의 철학인 담긴 페이스 아키텍쳐(Face Architecture)를 기본으로 얼굴 윤곽을 살려 더욱 입체 적이고 고혹적인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이크업 서비스는 바우처 소지자에 한해 갤러리아 압구정점, 신세계 강남점, 현대 압구정점 그리고 현대 판교점 총 4개 매장에서 사전 예약 후 받아 볼 수 있다.

마무리 단계에서 휴식과 뷰티 제품으로 완벽해진 모습으로 더 플라자 LL(지하 1층)에 위치한 스타일리쉬 카페&바 더 라운지에서 호텔 바텐더가 직접 만든 칵테일을 제공한다. 국내 특급호텔 업계 최초의 복층형 카페&바로 문화 이벤트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사교의 공간인 더 라운지는 두 개의 업장이 나선형의 계단으로 연결된 복층형 구조로 이루어져 프라이빗하고 유니크한 인테리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격은 27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심희정기자 yvette@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