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는 땀에 반응해 지속적으로 냉감 효과를 주는 ‘아이스티’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아이스티 메탈’ 소재를 새롭게 선보였다. ‘아이스티 메탈’은 냉감 소재인 아이스티에 수십 개의 티타늄 도트를 부착한 것으로, 피부와 접촉할 때마다 시원함과 청량감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 슈마크 라운드 티’는 땀과 반응해 시원함을 주는 아이스티와 티셔츠 등판 상단 부분에 부착된 티타늄 도트가 만나 쿨링감을 높여준다. 열과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신축성이 우수한 멜란지 냉감 소재를 사용해 쾌적함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다. 등판 전체에 메쉬 소재를 활용해 통기성도 높였다. 야간에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소매나 등판 부분에 재귀반사 프린팅을 넣고, 암홀 부분에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적용했다. 남성용은 차콜·다크네이비·아쿠아 3종이며, 여성용은 다크그레이·다크네이비·레몬 3가지다. 가격은 8만원.
‘아이더 메디언스 라운드 티’도 고기능성 냉감 소재 티셔츠다. 앞판 상단 부분에 빛 반사 기능을 갖춘 입체 패턴 프린팅을 넣어 야간 아웃도어 활동의 안전성을 높였다. 티셔츠를 입고 있는 내내 청량감이 지속돼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민감한 피부가 직접 닿는 소매 하단 및 옆선 부분에는 천을 덧대 활동성을 높였다. 기하학적 패턴 프린팅으로 경쾌하고 액티브한 느낌을 강조했다. 남성용은 차콜·네이비·라임, 여성용은 네이비·레몬·핑크 3가지로 구성했다. 가격은 8만원.
/신희철기자 hcshi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