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지난 29일부터 적용된 ‘신토익’ 공부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토익 유형 변경 사항을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 문제집과 리스닝/보카 교재 MP3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매일 오후 7시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는 ‘해커스 신토익 모의고사(비매품)’ 문제집을 선착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번에 배포하는 신토익 모의고사 문제집은 문제지 크기부터 문항 수, 유형까지 모두 실제 신토익 시험과 동일한 유형으로 구성해 빠르게 실전 감각을 쌓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문제는 다수의 베스트셀러 1위 토익교재를 집필한 해커스 어학연구소에서 직접 출제했다. 또한 수험생이 더욱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모의고사 문제에 대한 별도의 해설강의도 제공한다.
해커스인강 관계자는 “이번 신토익 모의고사 문제집은 오로지 수험생들의 신토익 고득점 달성을 위해 특별 제작했다는 점에서 더욱 가치가 있다”며 “시험에 출제될 핵심 문제들만 엄선한 만큼 신토익 시험 대비를 위한 마무리 학습용으로도 강력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해커스인강에서는 ‘신토익 리스닝/보카 MP3 음원’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커스 토익 리딩(2016 신토익)’ 교재가 출간 직후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등 해커스 신토익 교재에 대한 수험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마련됐다(2016.03.22 인터넷 일간베스트 기준/ 출간일 2016.03.21).
오후 밤 8시 선착순 500명에게 ‘해커스 토익 중급 리스닝(2016 신토익)’ MP3를 제공하며, 이 밖에 ‘해커스 토익 리스닝/스타트 리스닝(2016 신토익)’과 ‘해커스 토익 보카(2016 신토익)’ MP3는 상시 다운로드 가능하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