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메가스터디기숙학원 신관은 6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남학생 전문 기숙학원으로 이번 윈터스쿨은 겨울방학 동안 집중학습을 통해 내신 및 수능대비 기초실력을 향상하기 위해 준비되었고, 인터넷 강의도 허용한다고 한다고 한다. 윈터스쿨은 수준별 맞춤 강의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고1 2개반, 고2 2개반(문, 이과 각 1반) 예비고3은 3개반(문과 1반, 이과 2반)으로 운영되며, 개강일시는 12월 31일 오후 2시다.
양지메가스터디신관 기숙학원은 프리미엄 최신식 시설을 갖춘 남학생 전문 기숙학원으로 이성과의 학습에 부담을 느끼는 남학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강사선생님들과 전문담임 선생님의 소통과 업무분담을 통해 학생을 위한 능률을 최대로 끌어올렸다.
특히, 입시·학과·생활 등 3개 분야별 전문담임이 재원생을 밀착 관리하는 ‘24시간 책임 담임제’를 운영하여 학생 개인별 상황에 맞는 학습 및 입시 전략을 제공해 재수방지 project 라는 별칭이 있을 정도이다. 또, 1:1 개별지도 및 상담을 통해 재원생들의 슬럼프를 방지하고 최적의 컨디션으로 공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급 최신 식 시설을 갖춰 학생들이 기숙 생활을 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양지메가스터디 신관 학원 2017 윈터스쿨 수강생 모집은 개강일인 12월 31일까지 선착순 마감하며, 방문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양지메가스터디 신관기숙학원 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양지본원, 양지신관 등 2개의 기숙학원과 강남, 서초, 강북, 노량진, 신촌, 평촌, 성북, 강동 등의 8개의 재수종합학원 등 총 10개의 오프라인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