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영아 전문 브랜드 핀덴이 8월 25일(목)부터 8월 28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핀덴이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는 이번 전시에서는 교육 및 생활건강을 아우르는 핀덴 브랜드의 전 제품이 전시된다. 특히 새로 출시된 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핀덴 스킨베베’를 소비자에게 공식 첫선을 보이는 자리가 될 것이다.
핀덴 스킨베베는 ‘한혜진 파우치’ 한정 판매 등 베페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조셉앤스테이시’와의 콜라보로 제작한 ‘한혜진 파우치’는 10만 원 상당의 파우치와 모이스춰로션, 베이비 마데카 크림, 물티슈로 구성되어 있다. 500세트만 한정 판매하며, 선착순 구매자 10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고급 미러 테슬 액세서리를 추가 증정한다.
핀덴 스킨베베 관계자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살린 파우치의 디자인과 구성품이 배우 한혜진의 이미지와 잘 맞아 ‘한혜진 파우치’라 이름지었다”며 “젊은 엄마들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핀덴 스킨베베는 전 제품 30% 할인 판매, 구매금액별 사은품과 회원가입 감사선물, 사은품 증정 등 베페에서 만나는 첫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핀덴 스킨베베는 유아 교육사업에 주력해 온 한솔교육이 영유아 시장으로 본격 진출하며 출시한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최초의 아기 전용 마데카 크림인 ‘빨개요 크림’을 필두로 샴푸&바스, 마사지&입욕오일, 모이스춰로션과 크림과 물티슈 2종까지 아기 피부의 회복력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오랜 연구를 통해 개발한 특허성분인 ‘노르딕 리커버리 콤플렉스’를 전 제품에 적용해 상처받기 쉬운 아기 피부가 처음의 보송보송한 피부로 돌아갈 수 있도록 수분 공급, 피부 진정,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한편 핀덴의 교육 제품 역시 잠재력을 키우는 영아 통합 발달 프로그램인 핀덴베베와 영유아 생각소통놀이인 핀덴톡톡을 비롯, 감각 태교 핀덴마미투비와 노래와 놀이로 배우는 자연정보 그림책 핀덴 자연놀이와 핀덴잉글리시까지 전 제품을 전시한다.
핀덴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을 살펴보고 구매 상담하는 전시가 아니라 아이와 관련된 즐거움과 추억을 공유하는 전시가 될 수 있도록 드림트리에 소원 붙이기 등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고 말했다.
베페 전시와 핀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