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문화

연극 '제주일기'..일기장을 읽듯 담백하고 따뜻한 이야기

  • 문경민 기자
  • 2016-11-10 09:06:05
  • 문화
연극 <제주일기>(제작:연우무대)가 8일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3관에서 개막해 소소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연극<제주일기> 포스터/사진제공 = 연우무대

연극 <제주일기>는 누구나 겪을 수 있는 평범한 이야기지만 ‘제주’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가 담겨있다. 아침부터 관광객들로 붐비는 제주 공항, 한라산을 일터로 삼고 살아가는 사람들, 올레길 위에 방향을 잃고 서있는 청년들, 삶의 여정 속에서 누구나 한번은 빠져들 법한 미로 속에 갇힌 사람들의 이야기 등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6가지의 에피소드가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펼쳐진다.

또한 매 장면마다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이 영상으로 펼쳐진다. 관객들은 영상을 통해 넘실대는 파도와 푸른 바다, 갈대가 가득한 오름 위에 시원하게 부는 제주의 바람을 생생하게 바라보며 두 배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 감성을 더욱 고조시키는 배경 음악과 제주를 형상화한 무대 또한 눈여겨 볼 만한 관람 포인트다.

뮤지컬 ‘트레이스유’, ’사의찬미’를 통해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정민’과 현재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박정원’, 뮤지컬 ‘킹키부츠’에서 엔젤로 활약중인 배우 ‘송유택’이 <제주일기>를 통해 오랜만에 연극 무대에 출연한다. 또한 다양한 연극무대에서 심도 깊은 연기를 보여주며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이이림’, ‘김주일’, ’김두희’, ’임승범’도 <제주일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연극 <제주일기>는 11월 8일부터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3관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 ㈜NEO 02-766-7667)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