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개밤남’ 도희, “응사 이후 루머와 악플로 집 밖에 못 나갔다...왜!?”

11일 방송되는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이하 ‘개밥남’)>에서 배우 도희와 반려견이등장한다.

현재 1살을 갓 넘긴 포메라니안‘몽구’를 키우고 있는 도희. 몽구는 도희가 과거에 출연한영화 ‘은밀한 유혹’에 등장했던 강아지의 아들이라고.

이날 <개밥남>스페셜 멤버로 출연한 도희는 하루종일 외출도 하지 않고 몽구와 함께 쓰는 가구 조립, 몽구 약 먹이기,몽구와 놀아주기 등에 집중했다.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이하 ‘개밥남’)>




도희가 몽구에게 이토록 지극정성인 이유는 과거 힘든 순간 몽구가큰 힘이 됐기 때문.숙소에서 나와 첫 홀로서기를 할 때부터 함께 한 몽구는이제 가족이나 다름없다고.

특히 도희가 ‘응사(응답하라 1994)’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후 각종 루머와 악플에 시달렸을 때 몽구는가장 큰 힘이 되어준 존재라는데….



도희는 “원래 집순이인데 (응사 출연 이후) 집을 더 안 나가게 됐다. 하루 종일 누워있을 때도 있었다. 말도 안 하고 밥도 안 먹었다“며 갖가지 소문 때문에 힘들었던 과거를 떠올렸다. 이어 그녀는 “힘든 순간, 몽구를 만난 이후 완전히 달라졌다” 라며 몽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도희는 솔직담백한 일상을 공개했다. 전남 여수 출신인 그녀는 좁은 원룸에서 당당하게 굴비를 구워먹으며 남다른 혼밥을 차리는가 하면, 어머니와 통화를 시작하자 전라도 사투리로 거침없이 대화를 나눴다고.

배우 도희와반려견몽구의 솔직한 일상은11월 11일 금요일 밤 11시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에서 공개된다.

채널A <개밥 주는 남자>는 상남자와 강아지의 리얼동거버라이어티. 개그맨 주병진+웰시코기삼둥이, 개그맨 양세형-양세찬 형제+포메라니안 옥희, 아메리칸 불리 독희, 아이돌 출신 가수 동호 가족 등이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