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마음의 소리' 김대명, 이런 코믹연기 처음이지? 드루와~드루와~

배우 김대명이 숨겨뒀던 비장의 무기인 코믹연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 네이버 TV캐스트 ‘마음의 소리’ 캡쳐




웹드라마 KBS 2TV ‘마음의 소리’는 10년 연재 기록을 세운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 레전드 편들로 재구성된 가족 코믹 드라마로, 김대명은 조석(이광수 분)의 친형 ‘조준’ 역으로 등장한다. 처음으로 본격적인 코믹연기에 도전한 김대명은 숨겨뒀던 코믹본능을 뽐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14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마음의 소리’ 11, 12회에서는 헌팅 확률 98%를 자랑하는 조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평상시 런닝셔츠 차림으로 무기력하게 집안을 활보하는 모습과는 반대되는 모습으로 등장해 예쁜 여자에게는 대쉬하지 않는다는 철칙의 카사노바 ‘조준’에 완벽 빙의한 김대명은 천연덕스러운 표정연기와 지난 ‘인터넷 맨’ 에피소드에서 이어 또 한번의 화려한 코믹 춤사위를 선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제공 = 네이버 TV캐스트 ‘마음의 소리’ 캡쳐


극 중 몸을 아끼지 않는 코믹열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김대명의 노래방씬 탄생 비화도 공개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9일 공개된 ‘인터넷 맨’ 메이킹 필름을 통해서 알 수 있듯이 김대명씨는 리허설 때부터 안무를 짜는 등 감독님과 논의하며 노래 선정까지 직접 했다.”며 “망가짐도 불사한 그의 코믹한 춤과 열창으로 더욱 재미있고 완성도 높은 장면이 탄생한 것 같다.”고 밝혔다.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하여 유쾌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유의 능청스러운 표정과 시크한 말투에 천연덕스러운 연기가 더해져 조준 캐릭터를 완성하고 있으며. 앞으로 공개될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에피소드에 대한 관심과 기대 또한 높아지고 있다.



한편, KBS 예능국 최초의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는 매주 월, 목요일마다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되며, 12월 KBS 2TV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지수진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