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나 혼자 산다' 자취요정 박정현, 20년 싱글라이프 공개

MBC ‘나 혼자 산다’에 첫 출연을 예고한 가요계 요정 박정현이 남다른 요정 포스를 발산한다.

박정현은 20년차 묵직한 자취 경력을 뽐낸 가운데, 리얼 ‘민낯’ 모습들을 꾸밈없이 나노 단위로 공개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가요계 요정으로 알려진 박정현은 헝클어진 머리와 잠에서 덜 깬 비몽사몽한 모습으로 처음부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요정도 울고 갈 그의 무결점 ‘민낯’과 더불어 눈 못 뜨고 하품하는 모습까지 일거수일투족을 모두 공개한다.

공개된 스틸 속 박정현의 모습이 귀여움을 폭발시키고 있다. 의자에 다소곳이 앉아있는 박정현은 다리가 바닥에 닿지 않자 양 발을 빨간 발판 위에 놓고 있는데, 이런 그의 모습은 ‘요정’ 이미지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토스트와 커피가 올려진 서양식 식단을 즐길 것 같은 박정현은 아침식사로 구수한 된장찌개를 끓이며 토종 한국인 입맛을 제대로 보여줬다고.



또한 박정현은 밥을 냉동고에서 꺼내는 이색적인 모습을 보였고, “밥은 (미리) 해 놓은걸 냉동시킨 거예요”라며 편하고 오래 먹을 수 있는 특급노하우들을 밝혔다는 후문이어서 혼자 남녀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 밖에도 박정현은 국물 육수의 영양까지 신경 쓰며 세상 진지한 ‘열혈’ 영양사로 빙의, 파워 설명까지 이어간 것으로 전해져 깨알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과연 가요계에 이어 자취계 요정까지 접수한 박정현의 싱글라이프는 어땠을지, 자취 경력 20년차 요정라이프가 공개될 MBC ‘나 혼자 산다’는 25일(금)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최상진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