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은 2017년 봄·여름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전면 유리창과 최대 2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웨딩홀을 갖추고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3월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 부부에게 웨딩 전체 비용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8월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 부부에게는 웨딩 특선 메뉴를 8만 원부터, 새롭게 구성한 섬머 플라워 패키지를 600만 원부터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소 100명 이상 규모의 예식을 올리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특히 더욱 고급스러운 부티크 스타일의 웨딩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동양적인 분위기의 ‘파크 오리엔탈(Park Oriental)’, 계절에 맞는 플라워로 볼륨감 있는 세팅을 연출하는 ‘파크 네이처(Park Nature)’, 클래식한 느낌의 우아함을 강조한 ‘파크 로열(Park Royale)’의 3가지 웨딩컨셉이 준비돼 있어 고객의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웨딩 서비스를 완성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 부부에게는 하얏트 멤버십 제도인 ‘골드 패스포트’의 특별 포인트를 적립, 전세계 45개국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 및 리조트에서 자유롭게 허니문 무료 숙박을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