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MBC 연기대상] ‘W’ 시청자가 선정한 올해의 MBC 드라마상 수상

  • 원호성 기자
  • 2016-12-31 00:19:06
  • TV·방송
‘2016 MBC 연기대상’에서 ‘W’가 시청자들이 선정한 올해의 MBC 드라마로 선정됐다.

2016년 한 해 MBC 드라마를 총 결산하는 ‘2016 MBC 연기대상’이 30일 오후 9시 30분 김국진과 유이의 사회로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열렸다.
[MBC 연기대상] ‘W’ 시청자가 선정한 올해의 MBC 드라마상 수상
MBC ‘2016 MBC 연기대상’ 정대윤 PD / 사진 = MBC ‘2016 MBC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W’를 연출한 정대윤 PD는 “공중파 드라마에 독특한 상상력을 요구하는 시청자들의 목소리인 것 같다”며, “좋은 대본을 써준 작가와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준 배우들, 스태프들이 아니었다면 이 상을 받을 수 없었을 것”이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W’는 이종석과 한효주가 미니시리즈 부문 최우수연기상에 베스트 커플상을, 김의성이 미니시리즈 부문 황금연기상을, 송재정 작가가 ‘올해의 작가상’을 수상하며 MBC 연기대상에서 가장 많은 수상을 보이고 있다.

‘2016년 올해의 드라마’에는 ‘가화만사성’, ‘쇼핑왕 루이’, ‘옥중화’, ‘W’, ‘결혼계약’ 등 다섯 편이 후보에 올랐다.

한편 2016년 한 해 MBC 드라마를 총 결산하는 ‘2016 MBC 연기대상’은 30일 오후 9시 30분부터 MBC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원호성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