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콜라보레이션은크렁크 고유의 컬러와 세컨드라운드의 슬로건 ‘We respect all the players’를 카모플라쥬 패턴으로 재해석해낸 디자인이 특징이다.
YG의 대표 캐릭터로서 크렁크가 추구해온 ‘스트릿 문화’, ‘힙합문화’의 이미지와 세컨드라운드가 지향하는 ‘자유분방함’, ‘활동성’ 그리고 ‘스트릿 패션’의 이미지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블랙, 블루 컬러로 각기 다른 프레임의 렌즈 2종으로 출시된다.
아울러 이번 1월 ‘SNRD X KRUNK’ 컬래버레이션에 이어 오는 6월에는 썸머 시즌을 겨냥한 또 한 번의 스페셜컬래버레이션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YG 크렁크 담당자는 “크렁크가그동안 추구해온 이미지와 가장 잘 부합하는 브랜드인 세컨드라운드와 2017년 첫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또한 오는 6월 출시될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의 수출까지 기획하고 있다. 크렁크와 세컨드라운드가 오랜 시간 고민하고 노력하여 선보이는 특별한 제품 디자인과 패키지를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크렁크와 세컨드라운드의 콜라보레이션 선글라스 ‘SNRD X KRUNK’는 YG 공식 판매 온라인 스토어 YGESHOP과 세컨드라운드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오는 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