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희준은 20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풋사랑’ 음원 전곡과 타이틀곡 ‘생각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그사랑’과 ‘옛사랑’으로 이어지는 ‘사랑 프로젝트’ 3부작의 시작을 알리는 음반이다. 타이틀곡 ‘생각나’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애틋한 분위기의 발라드곡으로, 한희준의 감미로운 음색과 보컬이 겨울밤 리스너들의 감성을 한껏 고조시킨다.
이 밖에도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 주니와 한희준의 실제 연인 같은 목소리 연기가 돋보이는 ‘Skit:To U’, 한희준의 자작곡이자 각각 애틋한 사랑과 이별의 그리움을 주제로 노래한 ‘그대여’와 ‘거의다’가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특히 앨범 공개 직후에는 한희준이 가장 존경하는 선배 가수로 꼽기도 한 김범수가 본인의 SNS를 통해 첫 정식 앨범을 발표한 후배 한희준을 응원 및 축하하는 메시지를 업로드해 눈길을 끌었다.
김범수는 “아끼는 동생이 많이 고민하고 준비해서 발표한 음원. 많은 분들이 아껴주셨으면 좋겠네요. 희준이 파이팅”이라는 멘트와 함께 ‘#한희준 #생각나 #노래참맛있게하네 #취저 #입담은보너스 #음원공개 #대박나자’라는 해시태그를 추가하며 한희준을 지원사격했다.
한편, 한희준은 지난 2012년 미국 최대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11’ TOP9,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3’ TOP10에 오르는 등 탄탄한 보컬 실력을 앞세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이후 방송, 뮤지컬, 웹드라마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