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극본 손황원, 연출 최병길) OST에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이 참여해 화제다.
가인이 부른 ‘Kiss or Kill’(키스 오어 킬)은 금일(2일) 밤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앞서 공개된 ‘미씽나인’ OST 펀치(Punch)의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첸의 솔로곡 ‘안녕 못해 (I’m Not Okay)’가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곡에도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신곡 ‘Kiss or Kill’은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캐치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R&B 곡으로, 극 중 진실을 밝히기 위해 끊임없이 미스터리를 파헤치는 서준오(정경호 분), 라봉희(백진희 분)의 스토리와 어우러져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전망이다.
또한 가인은 브라운 아이드 걸스 활동은 물론 작년 9월 발매한 솔로 앨범 Part. 1 ‘End Again’(엔드 어게인), 제프 버넷(Jeff Bernat)과의 듀엣곡 ‘Pary’ 등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악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OST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미씽나인’은 비행기 추락 사고로 사라진 9명의 행방과 숨은 진실을 파헤쳐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