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겟잇뷰티’ 세정, "뷰티 아바타가 되겠다"‥MC 포부 전해

구구단의 세정이 ‘겟잇뷰티’의 막내 MC로 합류함과 동시에 맹활약했다.

/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화면 캡쳐




구구단의 세정은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7’에 출연해 새내기 MC 신고식을 치렀다. ‘겟잇뷰티’의 새로운 시즌에 막내 MC로 합류를 알렸으나 스케줄로 뒤늦게 함께하게 됐다.

이에 세정은 “조금 늦게 왔지만 언니들과 마음만은 쭉 같이 있었다”며 첫 회부터 함께하지 못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어 “앞으로 어떤 역할을 담당할 것이냐”는 이하늬의 질문에 “제가 막내다 보니 빠릿빠릿하게 이것저것 다 해보는 뷰티 아바타가 되겠다”고 새내기 MC로서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세정은 특유의 솔직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을 선사하며 프로그램의 진행을 도왔다. “얼굴형이 네모난 편이라 프로필 보정할 때 신경을 쓴다”며 자신의 콤플렉스를 진솔하게 털어놓는가 하면 “핸드폰 펜으로 보정한다”고 평소 터득한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눈이 커 보이는 아이 메이크업과 피부 톤 보정에 대한 메이크업을 소개할 때에도 자신의 경험담을 얘기하며 시청자의 이해를 도왔다. 새로운 뷰티 제품을 체험해보는 코너에서는 적극적으로 나서는 모습도 인상적이었다. 특히 인중 제모기를 직접 테스트해본 후 “제가 인중에 수염이 잘 난다”고 깜짝 고백해 솔직 털털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겟잇뷰티 2017’의 막내 MC로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른 세정은 이미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믿고 보는 차세대 MC로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바 있다. 지난해 KBS 2TV ‘어서옵SHOW’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드러내 ‘재능 치트키’로 활약하며 예능 대세돌로 각광받았다.

한편, 세정이 속한 걸그룹 구구단은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 타이틀 곡 ‘나 같은 애’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세정이 MC로 출연 중인 ‘겟잇뷰티 2017’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2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