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방송되는 KBS2 ‘VJ특공대’에서는 ‘지폐 한 장이면 OK! 만 원의 행복이 뜬다’ 편이 전파를 탄다.
수백만 원짜리 고가의 가구를 단돈 만 원에 파는 곳이 있다?
정기적으로 열리는 경매 행사를 통해 새 상품을 만 원에 판매한다는데 수백만 원짜리 소파부터 침대와 식탁, 장식장까지 모두 단돈 만 원이라고 한다.
이곳은 ‘가구톡 세상 고양점’으로 고양시 일산 서구 구산동 1477-3에 위치해 있다.
한 일식집에서는 싱싱한 모둠회 정식이 단돈 만 원이란다.
부산·통영 등 산지에서 당일 들여온 싱싱한 생선만 상 위에 오를 수 있다는데.
또한, 입맛 돋우는 튀김과 수란까지 다양한 밑반찬은 기본이다. 속을 든든히 해줄 밥과 국까지 즐길 수 있으니 더욱더 인기 만점이라고.
이곳은 광주 서구 운천로 247 스타타워에 위치한 이곳은 ‘반야’라는 곳이다.
한편 안주 4개와 칵테일을 만 원에 즐길 수 있다는데. 그 정체는 바로 편의점 포차. 편의점과 실내 포장마차가 합쳐진 곳으로, 편의점가격 그대로 물건을 살 수 있단다.
게다가 만 8천 원 상당의 안주 4개와 칵테일을 단돈 만 원에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 이곳은 ‘편의점 포차 핫셰프’로 서울 은평구 연서로29길 13에 위치해 있다.
또한 여기 단돈 만 원으로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릴 수 있는 노래방이 있다. 만 원의 행복 세트를 이용하면 노래방 한 시간, 라면 2개, 식혜까지 무료 제공이란다.
한 곡당 25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딱 원하는 노래만 부를 수도 있다는데. 이뿐만 아니다. 민속 노래방이다 보니 한복을 입은 손님에게는 무려 반값 할인까지!
이곳은 ‘홍길 동전 노래연습장 동두천점’으로 경기 동두천시 지행로 50 성지에스앤비타워에 위치해 있다.
대전의 한 사진관에서는 임산부에게 가족사진 촬영이 단돈 만 원에 가능하단다.
무려 2,500평 규모의 스튜디오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메이크업과 드레스, 액세서리 대여까지 무료라고 한다.
이곳은 ‘어떤날 스튜디오’로 대전광역시 동구 가오동 194에 위치해 있다.
[사진=KBS 제공]
/전종선기자 jjs7377@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