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가 오늘 13일(월)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 10차 티켓을 오픈할 예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소년24라이브(BOYS24 LIVE)’ 10차 티켓의 공연 기간은 오는 24일(금)부터 오는 4월 9일(일)까지 3주간 총 18회분으로 라이브 공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지난 5일(일) ‘소년24 SEMI FINAL’ 현장에서 공개된 셔플 유닛 레드, 블루, 화이트, 퍼플이 새로운 멤버 구성의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소년24만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아낌없이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공연 시작 후 2주간 유닛 별로 팬들과의 Q&A 시간을 통해 소년24에게 가졌던 궁금증을 해소하고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예정이며, 4월 1일(토) 만우절 이벤트(April Fool’s Day), 생일 멤버 이벤트 등 더욱 새롭고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오늘(13일) ‘소년24 라이브’ 10차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그동안 팬 여러분들이 ‘소년24 라이브’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셨던만큼 더욱 다채로운 공연과 새로운 이벤트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오는 4월부터 활발하게 활동할 첫 번째 활동팀에게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년24의 첫 번째 활동팀은 오는 4월 싱글 앨범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