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갓세븐(GOT7)의 새 앨범 ‘FLIGHT LOG : ARRIVAL’이 13일 정오 선보였다.
이번 음반은 지난해 3월과 9월 발표한 ‘FLIGHT LOG : DEPARTURE’ ‘FLIGHT LOG : TURBULENCE’에 이어 ‘FLIGHT LOG’ 시리즈를 완결하는 앨범이다.
갓세븐은 시리즈의 시작점인 ‘FLIGHT LOG : DEPARTURE’를 통해 순백의 사랑을, 두 번째 앨범에서는 한층 진해진 남성미를 표현했다. 오늘 발매된 앨범의 타이틀곡 ‘Never Ever’에서는 ‘많이 고민했던 만큼 이젠 확실해. 나의 모든 것을 베팅해. 결심해 지금부터 영원까지’라는 맹세를 했다.
이렇게 갓세븐은 진정한 사랑을 만나 결실을 맺는 스토리로 3부작 시리즈의 완결을 전했다.
‘Never Ever’은 박진영 프로듀서가 곡 작업에 참여한 노래로, 강렬한 퓨처 사운드와 힙합 리듬이 귀를 사로잡는다. ‘Fly’ ‘하드캐리’를 작업한 earattack, 5$(Heavy Mental), 유근도 ‘Never Ever’의 작가진으로 합루했다.
또한 ‘FLIGHT LOG : ARRIVAL’에는 ‘Never Ever’을 비롯해 총 8개 곡이 수록됐다.
갓세븐 멤버들은 전곡 크레딧에 고루 이름을 올리며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선보였다.
이처럼 갓세븐은 새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곡 참여도는 물론, 음반 판매량과 음원 순위 등 모든 면에서 나아진 모습을 보이며 ‘성장형 아이돌’로 인정받았다.
한편, 갓세븐은 오늘(13일) 오후 8시 30분 서울 코엑스 동측 광장 야외무대에서 컴백 쇼케이스 ‘GOT7
[출처=JYP]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